BTS소식/처음입문

방탄소년단 슈가 민윤기 어렸을때 과거사진 졸사

어너두 2018. 12. 7. 15:57

현재 세계에서 핫한 일곱 남자 방탄소년단 !

오늘은 슙슙 민피디 슈가 (민윤기) 어린시절은 어땠는지 궁금한 아미들을 위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둘째 ! suga 슈가

일명 병정 몸매라 불리는 여리여리한 몸선에 하얀 피부라서 연약해? 보이기도 하지만

할말 다 하고 자기주장 강한 멤버랍니다.. (한성깔?츤데레 슈가)



개인적으로 슈가 흑발을 좋아하는데요. 워낙 하얘서 파란머리 초록머리 회색머리 다 소화하는거 같아요






슈가는 방탄에서 곡들을 작사 작곡하는 실력파인데요. 예전에 방시혁피디가 삐딱이 애늙은이 천재 아티스트, 네가 있기에 방탄이 방탄스러움을 획득할 수 있다고 했었죠. 시크하면서도 자기 할일에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서 더 멋있죠. 나가는거 별로 안 좋아하고, 숙소, 연습실, 방송국 아니면 딱히 어디 나가지 않고 음악작업을 한다고 해요. 슈가의 명언이 있죠. 다음생에는 돌도 태어나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고. 

슈가는 방송을 봐야 그 매력을 더 알수 있는 멤버라고 생각해요








이름 : 슈가 (SUGA/본명 : 민윤기)


생년월일 : 1993년 3월 9일 




옴뫄, 이 쪼꼬미가 경상도 상남자 슈가???????

아 슈가는 고향이 대구랍니다. 가사에서도 나오죠. D보이라고, 대구 보이 대구남자 입니다. 




101달마시안 티셔츠 입고 저 강아지들 저도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 있어요

이 꼬꼬마는 커서 슈가가 됩니다. 







아니 이 사진은 볼 떄마다 밍구기 생각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만세 세쌍둥이 민국이 닮지 않았어요?????/






웃는게 딱 슈가. 



어릴때부터 이미 바닥과 혼연일체였던 민슈가님 







윤기 귀여워 





아래 사진 꼭 반에 한명 씩 있는 친구 느낌??????뭔가 너무 친숙한 슈가

초등학생때 인거 같아요







갑자기 확 커버린 느낌의 민윤기 ! 윤기 오빠다 ~!

저는 윤기의 솔직한 성격이 좋아요. 할말 다하되 뒷끝없는 성격. 

그리고 나중에 미안하다는듯 잇몸 미소로 씨익 웃으면 없던 화도 다 풀릴듯요 ! 

슈가의 츤데레 매력은 아미라도 모를수가 없죠






그리고 슈가 매력을 잘 알수 있는 파트는 바로 MC~

슈가가 진행을 잘 하는 멤버입니다. 방탄 꿀에펨이랑 달방 시리즈에서 슈가가 MC 맡을때 보면

물흐르듯이 잘 해요. 그리고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도 좋고 !

무대에서 시크한것만 보다가 버라이어티에서 개구진거 보면 슈가의 매력에 빠져버려요.....





바쁜 일정에도 하루 몇시간씩 꼭 작업을 한다는 슈가. 방탄소년단 음악에 진짜 슈가가 어마어마한 역할을 했죠

RM과는 다른색깔의 음악성. 방탄 멤버들은 진짜 한명 한명 다 좋아할수 밖에 없어요 ㅠㅠ 







전 슈가 이 표정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만의 표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