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소식/처음입문

그것이 알고싶다. 방탄소년단과 방시혁의 관계!

어너두 2017. 12. 24. 01:19


안녕하세요 방뽀(방탄 뽀시래기) 입니다. 저는 유튜브로 우리 탄이들 영상을 조금씩 올리고 있습니다 

아미분들 놀러와 주시고 구독해주시면 감사요 ♡ -> 방뽀 유튜브 놀러가기 클릭 





BTS! 방탄소년단, 그것이 알고 싶다.


 안녕하세요. 자칭 방탄소년단 30대 아미 대표(!) 인 제가 오랜만에 방탄소년단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번에 티스토리에서 MMA 티켓을 받아서 고척돔에 가서 방탄소년단을 보고 왔답니다. 2층이라 나름 가까워서 방탄이들 가까운데서 볼 수 있어 너무 행복했지요. 티스토리 운영자님 이 글을 빌어 감사드립니다.  






사실 전 티스토리 말고도 네이버에 블로그를 하나 더 운영중인데요 (전혀 다른 성격임) 티스토리에는 제가 애정하는 방탄소년단에 관련해서 업로드 하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팬들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높은 연령대입니다. 

전 30대 아미이지만, 40대 아미 분들도 많은 걸로 알고 있어요. 방탄소년단들이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팬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다고 볼 수 있을거 같네요. 





진, 슈가, RM, 제이홉,지민, 뷔, 정국! BTS! #防弾少年団 #バンタン #방탄노래 #BTS노래






방탄소년단 아버지, 프로듀서 │ 방시혁 


자, 방탄소년단 하면 뺴 놓을수 없는 한 사람이 있지요. 바로 빅히트 대표 '방 시 혁' 일명 방피디님!

방탄소년단이 소속되어 있는 '빅히트 엔터테이먼트'의 수장이면서 유명한 히트곡제조기였던 그! 

방시혁씨는 서울대 미학과 출신으로, 중학교때 부터 밴드활동을 했고, 95년 유재하 가요제에서 동상을 탔습니다. 

데모곡을 들은 JYP의 박진영씨가 같이 음악을 하자는 제안을 했고 그 뒤로 작곡가로서 승승장구의 길을 걷게 되었죠




방탄소년단의 아버지 방시혁!



빅히트 엔터테이먼트가 방탄이들 덕분에 상장한다는 소식이 있지요? 축하합니다. 

빅히트 엔터이먼트는 200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오래전부터 음악양성을 위해 노력을 해 온 그가, 2010년즈음에 대한민국 힙합을 대표할 힙합크루를 만들기 위해 오디션을 개최합니다. 이미 멤버가 있었는데요 

바로 지금 방탄소년단을 이끄는 멋진 리더 RM과 방탄소년단 원년멤버인 '정헌철' 이라는 멤버였어요.




왼쪽이 RM, 오른쪽이 방탄 원년멤버였던 아이언



방탄소년단 멤버는 7명 │ 진, 슈가,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 (나이순)


저도 찾으면서 알았는데 정헌철이라는 멤버는 바로 쇼미더머니 준우승자이면서, 여친폭행과 대마초로 논란을 일으켰던 '아이언' 이라는 사실!!!!!! 방탄소년단에 아이언이라니!!!!!!! 상상할수 없을 만큼...충격이네요. 현재 멤버들과 전혀 매치과 안되는데 합류하지 않고 도중에 나간건 빅히트에게도 방탄에게도 신의 한수가 아니었나 싶네요. 



아무튼 방탄소년단의 멤버를 다음과 공동주최한 오디션을 개최하였고 여기서 최종 선발된 멤버가 바로 민피디 '슈가' 랍니다. 슈가의 작곡실력은 이미 검증되었죠. 그리고 하나둘 멤버들이 모여 7명이 되었고 공식 데뷔까지 블로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아이돌로서 성장하게 됩니다. (뷔가 마지막에 공개된 베일에 싸였던 멤버였던걸로 알고 있어요!)





2010년부터 데뷔계획이 공개되고, 13년 공식 데뷔 그리고 현재 전세계에 사랑 받는 방탄소년단이 되기까지 방시혁 대표의 안목과 기다림이 없었다면 현재 사랑받는 BTS는 없었겠지요? (방피디님 감사)

30대 아미인 저는 늦게 입덕해서 아직도 방탄에 대해서 모르는게 많답니다. 

하지만 이 블로그를 통해서 천천히 알아가고 그리고 저같은 팬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의 내용은 공식 기사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나 간혹 틀릴 수도 있으니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