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소식/처음입문

방탄소년단 제이홉 정호석 어렸을때 사진 졸사

어너두 2018. 11. 21. 20:18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어린시절을 알아보자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BTS 7 멤버. 지난시간에 지민, 뷔, RM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방탄소년단 안무팀장 . 메인댄서 제이홉의 어렸을때 사진들을 가져와 봤어요 









모든이들에게 희망이 되고 싶다는 제이홉 ! 언제나 스마일한 표정이 그의 트레이드 마크예요 





저는 마이크드롭 때의 제이홉이 너무 멋있는거 같아요. 진짜 도입부분부터 압도하는 분위기.

댄스로 방탄소년단에 들어왔지만 믹스테잎을 낼 정도로 음악적으로 성장했죠






제가 놀란것 중 하나가 이번 아이돌때 제이홉 랩 부분이 있는데, 발성이 예전에 비해 좋아진거 예요. 

첨에 제이홉인줄 몰랐음 ! 듣고 와 진짜 열심히 노력 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이홉은 메인댄서 겸  서브래퍼인데 데뷔하고 나서부터 랩을 시작했어요. 정말 빠른 성장이죠. 








이름 : 제이홉 (J-HOPE/ 본명: 정호석)


생년월일: 1994년 2월 18일생






이 귀여운 미니미는 뭐죠??????? 멜빵 너무 귀여움.





귀여운 미니미는 커서 제이홉이 되었습니다. 쩨이홉! 







지금이랑 똑같은 호비의 아가아가한 시절. 




웃을때 눈꼬리 쳐지는건 어렸을때 부터 그랬군요...





제이홉은 누나랑 사이가 좋은것도 알려져 있는데요. 이런 남동생이라면 매일 귀여워 해줄듯.

제이홉은 애교가 많은 멤버지요 







어린 제이홉은 초등학생이 되고.....







중학생을 거쳐 고등학생으로 성숙해진 제이홉 , 얼굴형이 길어서 말 닮았다고 제이홀스가 별명이었다고 하네요







너무 잘생겼어 ! 제이홉. 홉이는 가르마 타는거 보다 앞으로 머리 내리는게 멋있음. 



데뷔전에 교정을 했었나 보네요. 지금은 완전 자연스러운 스마일 ~!








다음 포스팅은 매력부자 슈가 어린시절을 알아볼게요 




■ 방탄소년단 지민(JIMIN) 과거사진은 여기 클릭

■ 방탄소년단 뷔 (V) 어린이 시절 은 여기 클릭 

■ 방탄소년단 RM 과거사진은 여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