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소식/국내소식

정국 열애설이랑 타투로 난리네요

어너두 2019. 9. 17. 15:30

아침부터 실검에 '정국 열애설' 로 난리네요. 빅히트에서는 휴가중 일상 왜곡이라고 공식입장 을 내 놓은 상태이고요

(즉 열애설 부인)

열애설 상대로 지목 된 여성은 일반인이고 타투이스트 정도로만 알려져 있는데요 . 해당 여성의 인스타는 현재 댓글이 모두 차단된 상태예요.정국이가 최애다 보니 트윗된 글들 열심히 읽어봤는데, 아미들은 큰 멘붕이지요. 

문제는 16일자 공항에서의 정국이 타투 사진인데요

 

여기서 타투가 특이 한 점이 있는데, 바로 M자위의 J라는 영문자 입니다.

열애설 보도 전에는 ARMY 의 JM가 지민을 의미하는 거다, J가 들어가는  멤버가  (제이홉, 지민, 석진,정국) 네 명이라서 네 번째 손가락에 한거다 등등 추측이 많았는데요, 열애설 보도 후 열애설 상대 여성의 이니셜 (MJ) 이라는 주장이 제기 되었습니다. 

 

 

 

 

 

 

 

 

 

 

 

정국이 열애가 사실이라면 (빅히트에서는 아니라고 했지만) 찬성하는 쪽인데요, 터진 시기가 안 좋은거 같아요.

10월에 서울 콘서트도 있고, 7년만에 얻어낸 오로지 자신들만의 휴가였고, 또 정국이가 막내인데 다른 형 멤버들이 휴가중에도 조심스럽게 행동한 반면 , 다른 멤버들을 생각하지 않은 행동이다라고 실망한 아미들도 많아요. 해쉬스완 (좋아하는 래퍼인데,,) 도 해당 여성 인스타에 사진이 있다는 이유로 오해를 사기도 했고요 (옷도 검정색이였고, 머리스탈도 비슷해서)

일단 cctv 사진을 유포한 사람에게 빅히트가 행동을 취했으면 하는데 그게 법적으로 적용되는지는 모르겠네요

 

꾹이 2013년 데뷔시절 사진.제가 좋아하는 시절의 정국이 모습이예요. 너무 아가아가해서 그대로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

정국이가 열애설이라니... 

아무튼 응원한다 ! 전정국 화이팅 ! 콘서트 준비랑 멤버들과 잘 이야기 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