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소식/트위터소식

방탄소년단 190810 지민 트위터 "say hello to me" 브이라이브

어너두 2019. 8. 11. 01:03

방탄소년단 지민 트윗 : Say hello to me #JIMIN #Babybear

 

 

.

베이비 베어라니>,< 지민이랑 어울린다 ! 단어도 이쁜것만 골라쓰는거 봐요. 요거 올라오고 나서 지민이가 브이라이브 틀었죠 !

 



내일 롯데면세점 콘서트 리허설때문에 대기중이었는데 그 전에 아미들 만나고 싶다고 브이라이브 하는 찌민이.

요즘 밥 잘먹고 있다고 걱정말라고 아미들에게 안부전했어요. 한참이야기 하고 있다가,,어디서 익숙한 리듬!!!!1

 

 

 

 

제이홉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비랑 이야기하다가 태태 자작곡 윈터베어 이야기 하고 있었는데 

 

 



 

양반은 못 되는 태태!!!!!!! 바로 등장 하심!!!!!

태형이 흑발 뭐야......진짜 취저예요. 취저!!!!!!

 



지민이 브이라이브에 등장한 구오즈 태태와 얼마전 1억뷰 달성한 데이드림 호비!

이와중에 태태 외모 뭐죠.............???????

지민이가 뷔 자작곡 윈터베어 리코더로 연주하는데 왜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

아무튼 지민이 브이라이브 오랜만에 봐서 재밌었어요.